아이리버에서 작년에 출시한 아이리버 NV 미니를 자전거에 사용할 수 있게 펌웨어 작업을 하여 자전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및 관련 기사] “자전거에도 내비게이션 달아?”
아이리버 NV미니 자전거에디션
[이미지 출처 및 관련 기사] “자전거에도 내비게이션 달아?”
화면 좌측은 라이딩 속도, 우측 상단부터 이동 거리, 주행시간?(정지 시간?), 칼로리 소모량의 정보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가격은 18만 8천원이고 별도로 판매하는 자전거 거치대의 가격은 1만 9천 800원 이라는데 소비자 갖고 장난 하나요?
NV 미니와 달리 자전거 에디션으로 나오는거면 자전거 거치대는 기본으로 들어있어야지 별도 판매는 뭔가요?
가격도 2만원에서 2백원 빼주는군요 ^^;;
그냥 합쳐서 20.x만으로 하던지 모양새 안나게 하는군요 ㅡㅡ
큰 기업에서 이런걸 만들어주는건 좋지만 저라면 안사겠습니다.
그냥 PDA에 성능좋은 외장 GPS(블루투스) 달고 네비게이션이 필요하면 아이나비나 맵피중에서 좋아하는걸로 설치하고 GPS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기능과 성능을 보이게 때문 입니다.
물론 이런게 복잡하다 싶은 분들에겐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저런 제품이 좋겠죠 ^^
이 글은 '상오기 : 자전거 여행과 GPS~!' 의 "상오기™ (sangogi@gmai.com)" 이 작성 하였습니다.
"상업적 이용 금지, 원본 출처(링크 포함) 및 저작자 표시, 내용 변경 금지"의 조건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저작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안내"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