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 강일이랑 얘기하다 투어나 갈까 싶어 나온 강원도 9개령 투어~!

즉, 백두대간 종주의 시작~~~~

430km, 7300m

430km, 7300m


코스 파일http://bikeroutetoaster.com/BRTWebUI/Course/711175

백두대간 종주 라이딩 코스 소개http://blog.naver.com/limsss_/220049599979


동갑내기이자 유부남 셋이 모여(진이까지 4명이 가려다 일 때문에 실패 ㅜㅜ) 투어를 가기로 결정 합니다.

1박을 해야하니 약간의 짐을 넣기위해 평소엔 사용하지 않던 브룩스 밀부룩 가방을 핸들바에 장착~!!

짐을 줄인다고 줄였는데 가방은 터질것 같아요 ㄷㄷㄷ

라이트 배터리와 휴대폰 충전기를 빼먹을까봐 제일 먼저 챙겼습니다 ^^

동서울 터미널에서 11시 버스를 타고 속초를 가는거라 집(인천)에서 8시 정도에 나와 샤방하게 달려 줍니다.

도중에 클럽텐프로의 강릉-목포 1박 2일 560km 라이딩에 참가하시는 조중근님을 뵈었는데 차 시간까지 촉박하시다며 인사만 나누고 앞으로 쓩~ 사라지졌습니다 ㄷㄷ

전 여유 시간이 많아서 샤방하게 달렸더니 집에서 동서울 터미널까지 50km 정도인데 2시간 10분정도 걸리네요?

2시간 라이딩인데 TSS는 40 밖에 안나옵니다~!!

집-동서울 터미널http://www.strava.com/activities/180964592


동서울 도착후 바로 강일이가 와서 표를 끊고 10시 20분 버스로 점프하는 텐프로 분들을 찾아보니 강릉가는 차안에서 초이효지님 발견~!!!

살아 돌아오라는 얘기를 전해주고 bye~~~~~~~~^^

마지막으로 지훈이가 도착해서 차 시간까지 여유가 있어 음료수나 마시면서 버스가 오길 기다 립니다.

맥콜이 짱이지~!

맥콜이 짱이지~!

15일 하루만 같이 달리기로 한 지훈이~!

15일 하루만 같이 달리기로 한 지훈이~!

구동계만 보호하면 끝~!

구동계만 보호하면 끝~!


연휴의 시작이라 차가 좀 밀리려나 싶었는데 기사님이 레이스를 펼치셨는지 차가 커브를 돌때마다 잠에서 깨다보니 2시간 반정도밖에 안걸렸네요? ㄷㄷ

이 글은 '상오기 : 자전거 여행과 GPS~!' 의 "상오기™ (sangogi@gmail.com)" 이 작성 하였습니다.
"상업적 이용 금지, 원본 출처(링크 포함) 및 저작자 표시, 내용 변경 금지"의 조건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저작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Posted by 상오기™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글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 보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